동유럽 여행기(17) - 비엔나 중앙역에서 티켓 사기 (성 슈테판 대성당 가는 길)
안녕하세요! 돕는부부입니다^^

벨베데레 궁전을 관람하고 다음으로 향한 곳은 바로 성 슈테판 대성당입니다! 벨베데레 궁전은 빈 중앙역과 가깝기 때문에 호텔에서 교통권 없이 걸어갔기에 다시 15분 정도 걸어서 빈 중앙역으로 갔습니다! (비엔나 교통권을 구입해야하는데 중앙역에 교통권 살 수 있는 포스가 있어요!)
비엔나 교통권 정보를 자세히 알고싶으시다면 아래 블로그를 참고해주세요!
동유럽 준비기 - 다섯번째 기록, 비엔나 교통정보
안녕하세요! 돕는부부입니닷!!!! 비엔나 시내 교통권 오늘은 저번 헝가리 교통정보 포스팅에 이어 비엔나 교통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! 제가 비엔나에 머무는 시간은 7월22일 오전 9시반-7월2
bogunmach229.tistory.com

빈 중앙역에 도착했습니다!
저희가 필요한 건 2일간 자유롭게 비엔나를 돌아다닐 수 있는 2일 교통권 + 이틀 후 차를 렌트해서 잘츠부르크를 가기로 했기에 schwechat(슈베하트) 공항에서 alamo 렌트카를 픽업해야하기에 schwechat(슈베하트) 공항으로 가는 열차표(레일젯)를 구매합니다!

구글맵으로 경로를 탐색해봤더니, 슈베하트 공항으로 가려면 flughafen으로 가는 열차를 타면 되네요


먼저 이틀 뒤 공항으로 가는 기차표부터 구매했습니다.
렌트카는 8시 픽업이기 때문에 넉넉히 7시반에 도착하는 열차를 예매했어요. 2인당 8.8유로입니다.


이제 이틀치 교통권을 구매합니다.
기타 할인되는 사항이 있는지 확인 후 구매합니다.
2인당 하루는 16유로, 이틀은 28.2유로이기 때문에 1.5일 교통권이 필요해도 이틀치를 사는 것이 이득입니다.



티켓 구매 완료하고 성 슈테판 성당으로 가는 지하철을 탑니다. 중앙역과 연결되어 있어요!


stephans역에서 내리면 바로 웅장한 성 슈테판 대성당을 볼 수 있습니다.
이어 포스팅하겠습니다!!!
